코드악보/김광석

김광석 - 나의 노래 [코드악보]

타르테 2012. 10. 1. 10:17
반응형


김광석 - 나의 노래 기타코드악보입니다.








      G     D      C      G  /F# G      D      C      Am7

   

     G        D         C         G  /F# Em     D       C         G   /F#

1.:아무것도가~진것없는 이에게  시와 노래는애달픈 양식 

2.:자그많고?메마른 씨앗 속에서내일의결실을바라보 듯이 

   

 G        D         C        G     Em      C         Am7       D Dsus4 D

  아무도뵈지않는암흑속에서 조용한읊조림은커~다란 빛   :

  자그만 아~이의읊음속에서 마음의열~ 매가맺~혔으 면   :

 G    D     C    G D     C     G    D     C    G  D     C      Am7

 나의 노래는  나의힘  나의 노래는    나의삶~~

                                     /F#

     G       D          C          G    EM      D         C         G  /F#  

3.:거~미줄처럼 얽힌세상속에서 바람에나부끼는나무가지처럼

4.:수~많은진리와 양심의금문자 찬란한그빛에눈멀지않으리  

                                                                    Dsus4

 G        D            C          G    Em     C          Am7       D     D

흔들리고넘어져도 이세상 속에는 마지막한방울의물이 있는한 :








김광석 - 나의 노래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