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ㄱㄴㄷ

넬 - 멀어지다 [코드악보]

타르테 2012. 12. 6. 19:38
반응형


넬 멀어지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D        Bm       D         Bm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GM7  A   Bm7       GM7  A   D          

아파하네요-      멀어지네요-

D        Bm       D         Bm       

어떻게 하죠-     우리는 점점 더-

 

GM7  A   Bm7        GM7  A     D          

슬퍼하네요-           멀어지네요 어쩌면

  GM7        D           GM7  A     D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GM7        D          GM7  Asus4 A   D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봐요-     

 

   Bm         D          Bm                      


D         Bm7       D         Bm7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GM7  A   Bm7       GM7  A     D          

침묵하네요-          멀어지네요 어쩌면

GM7        D         GM7   A     D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GM7        D         GM7  Asus4 A   GM7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봐요-       

 

 GM7        D          GM7  Asus4 A   D 

 

GM7        D          GM7  Asus4 A              

                             어쩌면

GM7        D          GM7   A     D        

우린 운명이 아닌-      우연이었을까요 아마도

GM7        D          GM7  Asus4 A   D            

우린 영원이 아닌-      여기까진가봐요-   






넬 멀어지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