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ㄹㅁㅂ

레이지본 - Do it yourself [코드악보]

타르테 2012. 8. 3. 19:37
반응형


C        F            G            C

꿈꾸며 사는 거야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니까

Am          Dm     F            G 

눈치 보며 살지마 떳떳하게 Do It Yoursel

C           F            G           C 

당당하게 사는 거야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니까

Am         Dm        F           G                 C 

나의 길을 가겠어 나의 꿈은 소중하니까

 

C                  F                G            C

하고 싶은 일이 생긴 것 같아 엄마에게 물어봐야지

Am             Dm                F            G

그녀가 자꾸 만 보고 싶은데 엄마에게 야단 맞겠지

C                         F                           G                  C 

내 사랑도 내 인생도 힘들 때도 나는 평생 엄마 찾아 삼만리

      Am                Dm        F             G 

밥말리 우리 집 강아지 워~아이구 내새끼 워~

 

C                F               G               C

니가 난 정말 자랑스럽다 우리 아빠는 내게 말하지

Am             Dm               F                   G

나는 이길로 가고만 싶은데 아빠는 절대 허락 안하지

C                       F                          G                 C

이거해라 저거해라 저건 절대 하지마라 머리속에 맴돌아

Am      Dm                     F                    G

맴돌아 귓가에 맴돌아 워~이젠 날 냅둬라 워~

 

 

C-F-G-C-Am-Dm-F-G

 

떠나는 소녀여 거기 서다오 제발 다시 돌아와주오

타는 가슴 눈물만 흘린다오 나에게 다시 돌아와주오

첫사랑은 떠나갔지 아버지도 그랬겠지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에 너무나 후회해 워~니맘을 보여줘 워~

사랑은 쉽게 떠나간다오 하소연해도 소용없다오

돈주고 살수도 없는거라오 진실만이 소중한거라오

로미오와 줄리엣과 변사또와 김중배는 바보 로맨티스트

로맨스 주위를 둘러봐 워~모두다 똑같아 워~


레이지본의 do it yourself 코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