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버스커버스커

버스커버스커 - 사랑은 타이밍 [코드악보]

타르테 2017. 9. 22. 09:52
반응형


버스커버스커 - 사랑은 타이밍 기타코드악보입니다.



GM9             A2           F#m         Bm        x2


GM9              A2

완벽한 상황 속 인연의 끝을 


F#m                Bm

각자의 상처들은 각자의 인연으로 


GM9               A2

추억으로 만들어 잔잔한 상처들이 


F#m                Bm

각자의 인연으로 각자의 인연으로 


      GM9                           A2

생각해보면 정말로 우린 아마 인연이 아닌가 봐


    F#m                          Bm

내가 있어야 할 순간에 내가 있었더라면 


    GM9                      A2

운명이란 인연이란 타이밍이 중요한 건가 봐


    F#m                         Bm            A

내가 있어야 할 순간에 내가 있었더라면


       GM9

그때 랄라라 랄라라 랄라 라라


A2 

라라라 랄라 랄라 라라 


F#m           Bm

라라라 라라 라라라


GM9             A2           F#m         Bm       



GM9               A2

평범한 사랑 속 인연의 끝을


F#m                 Bm

각자의 상처들은 각자의 기억으로


GM9                A2

추억으로 만들어 잔잔한 상처들이


F#m                 Bm

각자의 기억으로 각자의 기억으로


      GM9                           A2

생각해보면 정말로 우린 아마 인연이 아닌가 봐


    F#m                          Bm

내가 있어야 할 순간에 내가 있었더라면 


    GM9                      A2

운명이란 인연이란 타이밍이 중요한 건가 봐


    F#m                         Bm            A

내가 있어야 할 순간에 내가 있었더라면


       GM9

그때 랄라라 랄라라 랄라 라라


A2 

라라라 랄라 랄라 라라 


F#m           Bm

라라라 라라 라라라


GM9  A2           F#m

사랑이 지나갈 때면


Bm

떠오르고 마는 너


GM9  A2           F#m

사랑이 떠나갈 때면


          Bm

남모르게 오 그때


GM9 A2 F#m           Bm

오 우워 랄라라 라라 랄라라 그때


GM9 A2 F#m           Bm

오 우워 랄라라 라라 랄라라 라


 GM9             A2           F#m         Bm        x2







버스커버스커 - 사랑은 타이밍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