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버스커버스커

버스커버스커 - 외로움 증폭장치 [코드악보]

타르테 2012. 8. 17. 11:02
반응형


버스커버스커 - 외로움 증폭장치 기타코드악보입니다




            E       


내가 미쳤죠 내가 또 왜 날 이렇게


G#m                F#m            E


모든 게 다 한심하게 우 살다니


             E


뭐가 그렇게 내가 또 왜 어린 건지


G#m                     F#m                    E


모든 게 다 어려운 건지 우 쉽지가 않네요


E                            G#m


시계바늘 위로 올라가 초침으로 심장을 찔러서


F#m                           E


톱니바퀴 안으로 들어가 태엽으로 시간을 돌리는


E                            G#m


시계바늘 위로 올라가 초침으로 심장을 찔러서


F#m                           E


톱니바퀴 안으로 들어가 태엽으로 시간을 돌리는


            E       


내가 미웠죠 내가 또 무뎌져 가네


G#m              F#m              E


모든 게 무너져 가네 우 살다니


            E       


모두 그렇게 내가 또 왜 못했는지


G#m                 F#m                    E


모든 게 왜 떠나는지 우 쉽지가 않네요


E                            G#m


시계바늘 위로 올라가 초침으로 심장을 찔러서


F#m                           E


톱니바퀴 안으로 들어가 태엽으로 시간을 돌리는


E                            G#m


시계바늘 위로 올라가 초침으로 심장을 찔러서


F#m                           E


톱니바퀴 안으로 들어가 태엽으로 시간을 돌리는









버스커버스커 - 외로움 증폭장치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