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ㄹㅁㅂ

부활 - 사랑할수록 [코드악보]

타르테 2013. 1. 4. 18:54
반응형


부활 - 사랑할수록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     D      C      D

(전주) 


Em         G           Am  G   D                     G

한참 동안을 찾아가지 않은 저 언덕 넘어 거리에 


D         Am        Em7       Am     C      B7

오래전 그 모습 그대로 넌 서있을것 같아 


    Em      G             Am     G  D                       G

내 기억보단 오래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 


D        Am         Em7            Am         C     B7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제가의 너처럼 


       G     Bm         Em             C     D            G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 하면 할 수록 


Em Bm     C             G                     Am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 


    Em      G             Am     G  D                       G  

내 기억보단 오래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 


D        Am         Em7            Am         C     B7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제가의 너처럼 


       G     Bm         Em             C     D            G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 하면 할 수록 


Em Bm     C             G                     Am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 


       G    B        Em           C     D            G

이제 지나간 기억이라고 떠나며 말하던 너에게 


Em       Bm    C               G                   Am

시간이 흘러지날수록 너를 사랑하면 할 수 록 


G     Bm         Em                    C    D           G

너에게 난 아픔이었다는 걸 너를 사랑하면 할 수록 







부활 - 사랑할수록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