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ㅅ

10cm - 스토커 [코드악보]

타르테 2016. 11. 26. 12:33
반응형


10cm - 스토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          G/B               Am    / G      FM7 C     FM7   G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못났 고    별 볼일 없지


   C        G/B                Am    / G      FM7  C    FM7   G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뭐라고


 FM7   G         C G/B  Am      FM7      G     Em Am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거라면


 FM7   G           C G/B  Am     Dm7                     G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걸 난 안경쓴 샌님이니까


  C               G/B          Am            Am/G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FM7              C           FM7             G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 데도


 C                G/B          Am            Am/G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FM7   C     Dm7    G                        C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10cm - 스토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