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ㄹㅁㅂ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코드악보]

타르테 2017. 10. 3. 13:01
반응형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코드가 약간씩 뒤로 더 밀리게 보입니다]



D - E - A - F#m x4


  D           E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


  A           F#m

온 세상이 너무나 캄캄해 매일 밤을 울던 날


  D        E

차라리 내가 사라지면 마음이 편할까


  A           F#m

모두가 날 바라보는 시선이 너무나 두려워


  D    E    A     F#m

아름답게 아름답던 그 시절을 난 아파서 


  D    E    A     F#m

사랑받을 수 없었던 내가 너무나 싫어서


  D   E    A    F#m

엄마는 아빠는 다 나만 바라보는데


   D     E   A      F#m

내 마음은 그런 게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 가


  D   E   A   F#m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D     E     A    F#m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


  D     E     A    F#m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더 나아지더라고


  D     E      A    F#m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 봐


   D    E       A    F#m

내가 가진 이 행복들을 누군가가 가져갈까 봐


   D    E    A    F#m

아름다운 아름답던 그 기억이 난 아파서


   D    E    A    F#m

아픈 만큼 아파해도 사라지지를 않아서


   D    E    A    F#m

친구들은 사람들은 다 나만 바라보는데


   D     E    A    F#m

내 모습은 그런 게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 가


  D   E

그래도 난 어쩌면 


   A F#m  D   E   A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F#m D   E   A  F#m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D    E  A     F#m

짧게 빛을 내볼까 봐


  D   E

포기할 수가 없어 


 A   F#m   D  E  A  F#m

하루도 맘 편히 잠들 수가 없던 내가


  D   E   A  F#m

이렇게라도 일어서 보려고 하면 


  D   E  A   F#m

내가 날 찾아줄까 봐


D  E  A F#m D  E  A F#m

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


D  E  A F#m D  E  A F#m

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


  D   E

얼마나 얼마나 아팠을까


  A   F#m

얼마나 얼마나 아팠을까


  D   E  A    F#m

얼마나 얼마나 얼마나 바랬을까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