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성시경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 [코드악보]

타르테 2013. 1. 6. 10:56
반응형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E  F#7  E  C#7  F#m7  B7  A  B

 

E               A      B

어쩌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

     E                  Bm7     E7  

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

AM7         Am6         G#m7     C#m7        F#m7     B7      Esus4  E

떠날 수도 없는 이젠 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 보이는 것은 네 모습뿐인걸

 

B7/A E        F#m7      C#m7 

  언젠가   네가 했던 아픈 말

     D#m7  G#  C#m7        F#7         B7

서로를   만나지 않았다면 덜 힘들었을까 너는

 

A B     E        F#m7      E         C#7

울고있다 참고있다  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

F#m7       B7       E

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있다

A B     E        F#m7    E           C#7

보고싶다 안고싶다   네 곁에 있고 싶다 아파도

F#m7       B7      E

너의 곁에 잠들고 싶다

 

E                A        B

첨 그 날부터 뒷걸음질 친 너

    E                   Bm7     E7  

또 첨 그 날부터 이별을 떠올렸던 나

AM7         Am6         G#m7     C#m7       

널 너무 갖고 싶어도 외면할 수 없었던 것들

    F#m7     B7      Esus4  E

차가운 세상 서글픈 계산들

 

B7/A E     F#m7     C#m7 

  아무리 조심해도 애써도

      D#m7  G#    C#m7    F#7         B7  F#m7

아무리 아닌 척 밀어내도 이미 난 네가 좋아

   B     E        F#m7     E         C#7

보고싶다 달려간다 두드린다 넌 놀라 웃는다

F#m7       B7       E

동그란 웃음 온 세상 다 어루만진다

A B     E        F#m7    E           C#7

울지마라 가지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F#m7     B7      Esus4  E  C#m7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F#7           B7  Bm7       C#         F#m7

아직 망설이는 네 맘  앞에 그래도 멈추지 못할 내 마음

       Am       Am6    G#m7 C#7   F#m7               B7  C#7   

네게 남은 두려움 너를 안고    안아 내 품이 편해질 때까지

 

        F#       G#m7       F#           D#7

울고있다 참고있다   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

G#m7    C#7       F#            B

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있다

 C#  F#       G#m7    F#          D#7      

울지마라 가지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G#m7    C#7       D#m7  G#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G#m7

마침내 만나게 된

       C#m7           F#

너는 나의 따뜻한 봄이다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