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ㅇ

아이언 - 독기 [코드악보]

타르테 2014. 10. 5. 11:47
반응형


아이언 - 독기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m  Gm7  Fm7 Gm7  Cm

 

   Cm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Gm7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Fm7  Gm7   Cm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Cm

내게 돈은 바람난 첫사랑 같지

Gm7

저주하면서 동시에 사랑하니

Fm7              Gm7

우린 다 무대 위 monkeys or strippers

Cm

이 거품 빠지기 전에 we're getting paper

 

Cm

난 돈이 없어 나라서 지원을 받고

Gm7

난 돈이 없어 미술 공부도 못했고

Fm7                Gm7

난 돈이 없어 친구 mp3를 뺐었고

Cm

난 돈이 필요해 삥도 *나 뜯었어

 

Cm

그래서 나는 돈 돈하지 않아

          Gm7

쓰레기 같던 내 과걸 알기에 절대 반복치 않아

Fm7                Gm7

이빨 빠져 발음 *같은게 내 매력

      Cm

여기서 난 그저 돈 쓸어 담아 

 

      Cm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Gm7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Fm7        Gm7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Cm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Cm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Gm7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Fm7       Gm7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Cm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Cm

여긴 권위가 제일 절대적인

   Gm7

인간의 편의를 위한 종이가 보스인

Fm7         Gm7

대한민국 민주공화국 아니

Cm

어쩌면 끝나지 않았어 왕국

 

      Cm

but i on give a fuck like the 상수 형

       Gm7

항상 풀 발기 절대 고개 안숙여

        Fm7            Gm7

또 난 강춘혁 형처럼 안두려워

    Cm

날 죽여봐라 but 죽일려면 잘 죽여

 

Cm

난 돈이 없기에 힙합음악을 알고

Gm7

난 돈이 없기에 진짜 사랑을 알고

Fm7              Gm7

난 돈이 없기에 *같은 놈 잘 알고

Cm

난 돈이 없기에 결국 강해졌어

 

      Cm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Gm7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Fm7        Gm7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Cm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Cm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Gm7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Fm7       Gm7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Cm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간주  Cm  Gm7  Fm7 Gm7  Cm

 

   Cm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Gm7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Fm7  Gm7   Cm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Cm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Gm7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Fm7        Gm7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Cm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Cm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Gm7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Fm7       Gm7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Cm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아이언 - 독기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