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김광석

김광석 - 그대가 기억하는 나의 옛모습 [코드악보]

타르테 2012. 10. 1. 10:08
반응형


김광석 - 그대가 기억하는 나의 옛모습  기타코드악보입니다.











그대가 기억하는 나의 옛 모습

 Bm   Em       A     D          G      Em       F#           

 Bm   Em       A     D          G      Em       A     Bb

  

 Bm     Em         A      D          G      Em         F#

 난~ 견딜~수 없었지~ 사랑~이 떠난후 ~ 마음이 아픈걸~~     


 Bm     Em         A      D          G      F#         Bm

 난~ 잊을~수 없었지~ 모든~걸 주었던~ 그대~의 사랑을 그러  


 G       A         D        Bm       G       A          D       F#

 나~어느새 그대는나를잊~었고 내가다가갈수록 그대는멀어져가네 이렇    

                                                  

   Bm       Em      A        DM7      F#       Bm       Em       A

 :게 쉽게 헤어질우리~였다면 지난긴세월 동안~그리워하진 않았을꺼

 :쯤 다시 생각해기다~리겠어 그대가기억 하는~나의


  D             Em     F#     Bm        A

 야~~  한번 : 옛~모~습~~으로~~ 









김광석 - 그대가 기억하는 나의 옛모습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