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ㄹㅁㅂ

바이브 - 별이 빛나는 밤에 [코드악보]

타르테 2012. 10. 1. 10:56
반응형

바이브 - 별이 빛나는 밤에 기타코드악보입니다.








<Intro>

D F#dim/C Bm7 Gm/Bb

 

<Verse1>

 

D    G D/A  D/G         Edim/Bb

좋아한다    쉬운 한 마디

D  A  Bm A  Gm7        G

끝 내 말 로 할 수 없어서

        Em         F#m7               Em

그 맘 전해보려고 애써 준비했었어

        A        Dsus4 D

별이 빛나는 밤에

A        Bm                      F#m

  예쁜 엽서 위로 써내려갔어

      G              A         Gm D

내게 너무나도 아픈 사연들

A        Bm                              A#dim/E       Bm

  색색깔의 볼펜들로 내 맘 엮어갔었지

Bm/A                 E            G              A  A7 

니가 알아주기를 내 맘 알아주기를

D          A              D7

  별이 빛나는 밤에

                    D

라디오를 켰을 때

                         Gm                            F#m7

흐르는 사연에 그저 눈물만 흘렸었지

    Bm

넌 그랬었지

       Esus4      E        D            A7

내가 전하고 있는 고백인 줄 모르고

     D                           F#dim/C

혹시 별이 빛나는 밤에

                     Bm

라디오를 켰을 때

                    Gm                       F#m

어디선가 니가 이 노래를 듣게 된다면

               Bm D           E

내 맘 안다면   돌아오면 돼

G                            D

   별이 빛나는  밤에












바이브 - 별이 빛나는 밤에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