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ㄹㅁㅂ

박학기 - 비타민 [코드악보]

타르테 2013. 3. 11. 14:11
반응형


박학기 - 비타민 기타코드악보입니다.






[Capo1]



C  Am  F  F/G  C  Am  F  F/G


C            F          F/G      C            F       F/G 

처음 너를 만나던 그 날      설레던 5월의 아침


C       F               G     E7       Am  E7         F    G

아카시아 달콤한 향기 부드러운 바람 우릴 감싸주고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예쁜 날들

여우비 내리던 여름 하늘을 구르던 너의 웃음처럼


                 C                 Am7           F                    F/G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C            F       F/G      C            F       F/G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고운 날들


C       F          G    E7       Am         E7         F    G

눈 내리던 겨울 밤 우리가 남겨놓은 그 발자욱처럼


                 C                 Am7           F                    F/G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C                           Am7                                  F                                        F/G

예쁜 영화, 불꽃놀이, 와플 아이스크림, 롤러코스터,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름바다, 당신의 미소


                C                  Am7           F                    F/G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C                                    Am7                    

너는 나의 사랑. 예쁜 영화   너는 나의 요정. 불꽃놀이  

 

            F                                               F/G

온 세상 눈부신. 와플 아이스크림   향기를 뿌리고. 롤러코스터


                C                                                Am7                

너는 나의 노래. 화이트 크리스마스   너는 나의 햇살. 여름바다


            F                                   F/G                         C

넌 나의 비타민. 당신의 미소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박학기 - 비타민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