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악보/ㅍㅎ

허각 - Hello [코드악보]

타르테 2012. 9. 23. 17:17
반응형


허각 - Hello 기타코드악보입니다.









(1CAPO)

Bb - F - Gm - C - (전주)

 

        F                              C

우리 헤어지면 안되잖아 우리 이별하긴 이르잖아

          Dm                  Am

이렇게 날 떠나가면 안돼요

       Gm                          Dm

내가 하지 못한 말들이 아직 너무 많은데

          Bb                    C

이대로 날 떠나가지 마세요

 

F                                C

그대이기 때문에 난 정말 그대였기 때문에 난

         Dm                        Am

이대로는, 이대로는 난 안돼요

       Gm                         Dm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그대뿐이죠

       Bb                       C

제발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F                   C

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

                 Dm               Am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Gm                      Dm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Bb                              C       F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hello

 

F                                C

사랑했기 때문에 난 정말 사랑했기 때문에 난

          Dm           Am

죽을 만큼, 죽을 만큼 힘드네요

       Gm                         Dm

죽지 못해 살아가고 있는 내가 보이나요

       Bb                       C

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요

 

              F                   C

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

                 Dm               Am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Gm                      Dm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Bb                              C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F                                C

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

       Dm                       Am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Gm                  Dm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Bb                    C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F                                C

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

       Dm                       Am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Gm                  Dm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Bb                    C                          F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Bb - F - Gm - C - F~ (후주)















허각 - Hello 기타코드악보입니다.

반응형